painting exhibition
'chasing hope'
exhibition in KAMA


7월의 설치예술 전시회 '끌림'이후 박 미원 작가의 새로운 그림들이 까마갤러리에 전시되고 있다. 하늘과 행성들을 소재로 다양한 상상을 할 수 있는 여지를 던지는 이번작품들은 먼 미래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 그와 함께하는 과거의 그리움을 주제로 제작되었다. '희망 쫓기'라는 제목으로 제작된 이번 작품들은 9월 중순까지 전시된다.

까마갤러리 아티스트 
박미원 
기간 : 2019년 8월 10일 ~ 9월 15일
장소 : Gallery KAMA, 24/1, 4th Floor, Hauz Khas Village, New Delhi 110016, India
 




Title: Chasing hope (Moon and Mercury)
Artist: Miwon Park
Size: (51 cm x 61 cm ) x 2pieces
Material: Acrylic on canvas

Title: Chasing hope (6 constellations)
Artist: Miwon Park
Size: (16 cm x21cm ) x 6pieces
Material: Acrylic on canvas
Detail View
 
 
art class; 3rd session
'Drawing'
까마와 함께하는 드로잉 클라스


까마 아트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작가 박 미원입니다.
오직 까마 직원만을 위한 아트 클래스, 펜슬 드로잉 클래스가 4월 6일에 시작되어 5월에 종료되었습니다.
이수업은 창작활동을 통해 주변 사물과 환경을 보는 시각의 폭을 넓히고 개인의 활동 범위를 다양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수업은 드로잉을 시작 하기위한 준비 운동과 같은 예술의 구성요소들에 대한 설명과 그에 따른 간단한 예제를 직접 그려봄으로써 기초를 쌓는 데 도움을 줬습니다. 두 번째 수업은 원근법을 이용해 실내, 실외의 다양한 풍경들을 연습해 봤습니다. 그리고 인체 구조의 이해를 통해 인물 드로잉 연습과 나무 그리기,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전시켜보기 등등 다양한 수업내용들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일주일에 하루 시간을 내어 참가한 직원들과 함께한 시간은 너무 소중하고 즐거운 순간들이었습니다. 앞으로 열리게 될 새로운 수업도 많은 참여가 있길 바랍니다.
- 박미원-


어렸을 때 과학 수업 시간에 선생님께서 우리의 두뇌는 회색톤으로 세상을 묘사한다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공부할 때 연필을 사용하므로 두뇌가 받아들이는 것들을 회색톤으로 만들어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연필에 매료되어 있고 바쁜 일정 속에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다양한 것을 그립니다.
지금까지는 그리드를 사용하여 드로잉을 했기 때문에 그림의 대상들의 크기가 변형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번의 수업을 통해 연필로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당신의 회색 그림을 상상력으로 바꿀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느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 루미 다르 -


직장인으로써 같은 일상만 맴도는 기분이었는데 일주일에 하루정도 시간을 내서 새로운 관점을 이해하고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부동산 쪽에서 일하다 보니 건물을 많이 보게 되는데 설명해드릴 때 단순히 건물을 평면 2D로 그렸다면 지금은 디테일 하고 좀 더 살아있는 듯한 3D로 그릴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더 쉽게 이해를 도와드릴 수 있어서 최고였어요. 바빴던 일상속에서 가끔 시간이 생길 때마다 어떻게 보낼지 참 고민이었는데 드로잉을 하면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동기부여가 되고 기대가 됩니다.
- 김수현 -








□ 수업시간 : 4월, 5월 매주 토요일
□ 지원자격 : 까마직원
□ 준비물 : 회사에서 제공
□ 장소 : 까마 갤러리
 


지난 수업(1st & 2nd session) 'studying of leather'의 풍경


가죽수업에 착석해 함께 배우고 원하는 소품들를 만들고 있는 까마직원들












Design
Magazine
Publications & Webzine

까마 디자인 팀은 한국과 인도를 잇는 글로벌 리더로서 인도의 새로운 트랜드와 소식을 전하기 위해
웹진 형태로 매달 까마뉴스레터와 연간 간행물인 연간까마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간행물을 통해 제공되는 까마의 사업 상황, 다양한 인도 정보, 인도 부동산 뉴스, 인도 무역 박람회
정보들이 귀사가 인도 관련 지식을 넓히고 성공과 번영에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연간까마 : 연간 간행물
자세히 보기
까마뉴스레터 : 월간 웹진
자세히 보기
다이나믹 코리아 : 간행물
첸나이 한인회
다이나믹 코리아(DYNAMIC KOREA)는 남인도 첸나이 한국회의 월간지입니다. 첸나이에 거주하는 한국인을
위한 정보지로, 2015 ~ 2017년 동안 총 8번 발행됐습니다. 까마에서 디자인을 했습니다.
Interior
사무실 인테리어 공사
우리회사의 본사와 지사 사무실을 하나의 빌딩으로 이사 할 때, 디자인팀은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각종 자재,
조명, 페이트 등을 모두 직접 조사해 구입하고 공사 현장을 감독하며 함께 일했습니다. 그 결과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사무실이 되었으며 각 팀의 성격에 맞는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2nd Floor View   3rd Floor View







Gallery KAMA View

주소 : 24/1, 4th Floor, Hauz Khas Village, New Delhi 110016, India
인터넷 전화: 070-8614-8226
전화 : +91-11-2651-7374
핸드폰 : +91-9810704761
웹싸이트 : http://www.gallerykama.com
이메일 : gallerybykam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