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INDIAN HOUSEWARE SHOW
& FURNITURE.
ACCESSORIES SHOW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뉴델리, 노이다의 인디아 엑스포 마트에서 INDIAN HOUSEWARE SHOW & INDIAN FURNITURE / ACCESSORIES SHOW (IFAS) 가 동시에 열렸습니다.

가구&악세사리 전시회에서는 일반 주택과 정원, 사무실, 호텔, 레스토랑등을 대상으로 나무, 대나무, 연철등을 소재로 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소개 되었습니다.
가정용품 전시회에서는 크게 Household 가재, Kitchenware 주방용품 ,Tableware 식탁용 식기류, Bathroom Accessories 욕실용품으로 나누어 소개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엔틱 느낌의 가재들이 전시되어 있는 부스의 모습입니다.
비즈 수공예품이 전시된 부스의 모습입니다.

점점 사람들이 가정에서 소비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가정을 가꾸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이에 따라 가정용품과 가구에 대한 소비가 증대되고 있기 때문에 전시회를 방문한 바이어들에게 좋은 거래처 발굴의 기회를 제공해 준 기회였습니다.

각종 유리 제품들이 전시된 부스의 전경입니다.


가구 박람회의 제품들은 크게 집,호텔,레스토랑,전통,정원,사무실,비치가구들과 가구 악세사리로 나누어져 전시되었습니다.

각종 쿠션들과 벽걸이들이 전시된 부스의 모습입니다.
알록달록 색색의 글라스들이 전시된 부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도는 외국 바이어들에게 향후 5~6년 사이에 유럽을 비롯한 세계 각지에 좋은 수입처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평을 들었습니다.
이번 가구 박람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공예품 수출 진흥 협회 Export Promotion Council for Handicrafts (EPCH) 주최로 열린 행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