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DELHI INTERNATIONAL LEATHER FAIR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쁘라가띠 마이단에서 DELHI INTERNATIONAL LEATHER FAIR (델리 국제 가죽 전시회) 가 열렸습니다. 올해로 15번째를 맞는 이번 전시회는 최근 4년동안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는 인도의 가죽 산업의 발전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쁘라가띠 마이단에 전시회를 알리는 입구 모습입니다.
뉴델리에 있는 Alert India Pvt. Ltd 라는 기업입니다. 신발의 밑창을 다양하게 전시한 곳입니다.

Ajanta Labels Co. (P) Ltd. 라는 델리에 있는 기업입니다. 주로 신발 제품의 상표와 태그, 로고, 스티커 등을 다루는 곳으로 많은 제품을 전시해 놓고 있습니다.

라자스탄 비와디에 있는 Uttam Polyrubs India (P) Ltd. 기업 부스에 사람들이 몰려있는 모습입니다. 신발 밑창을 다양한 소재 Neolite / resin rubber , micro cellular , EVA.. 로 전시하고 있습니다.

첸나인에 있는 J’adore Concepts 의 부스입니다. 다양한 소재의 신발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첸나이는 가죽 원단의 주요 생산지라.. 많은 기업들이 참여를 했습니다.

자이쁘르의 Maharani’s Treasure 기업입니다. 전시장에서 가장 화려한 부스이기도 했는데요… 다양한 소재의 이쁜 신발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우따르 쁘라데쉬, 칸푸르의 Superhouse Limite 라는 기업입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부스 중의 하나였는데요… 신발을 시작으로 가죽 소재의 옷과 벨트, 지갑, 핸드백등 많은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칸푸르의 Star International Pvt.Ltd 기업의 모습입니다. 각종 기계와 장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그라에 있는 J.S.P Dies & Mould 기업의 부스입니다. 다양한 소재의 신발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중국 기업 Hongyu Co. China 의 부스입니다. 신발 밑창을 찍어내는 틀을 비롯한 각종 장비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부스에서 신발을 신어보고 있는 방문객의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