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1일 강원도테크노파크와 OKTA 뉴델리지회가 공동주관하는 ‘수출협력 MOU 및 비즈니스센터 개소 ? 수출상담회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본 행사는 강원테크노파크와 OKTA 뉴델리지회가 협력하여, 국내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는 행사로, 개소식 이후 국내 중소기업 4개 담당자와 OKTA 지회원사 및 인도 바이어 수출상담회를 진행했으며 3개 업체가 MOU를 맺었습니다.
제품들은 미용기기 및 앰플, 생리대 및 위생용 마스크, 차량 스타터(점프 스타터), 골전도헤드셋이며 많은 인도 바이어가 한국의 기술력과 제품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저희 까마는 본 행사에서 모든 현지일정과 바이어 매칭 준비 및 상담회 진행을 담당했습니다. 오전에 까마 사무실에서 강원테크노파크와 OKTA뉴델리지회가 수출협력 MOU 및 비즈니스센터 개소식을 진행하였고, 오후에 Hyatt Regency Delhi 호텔에서 수출상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MOU를 3건이나 체결했다는 점도 큰 의미가 있지만, 앞으로 한국 업체들이 인도 진출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더 주목할 점입니다.

앞으로 강원테크노파크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사업명 : 강원테크노파크 수출협력 MOU 및 비즈니스센터 개소/수출상담회
일시 : 2018년 5월 21일
장소 : 까마 사무실 & Hyatt Regency Delhi
작성자 : 기획전략부 박이삭 사원